카테고리 없음

[마케팅: 외부강연] 메디칼에스테딕 강의 3부

의경제경 2024. 4. 5. 10:53


1인 병원을 위한 마케팅 비법 ③ 해야 하는 마케팅, 하면 안 되는 마케팅!

http://www.medicalaesthet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89


1인 병원을 위한 마케팅 비법 ③ 해야 하는 마케팅, 하면 안 되는 마케팅! - MedicalAesthetic
병원 마케팅 고수들이 모여, 정말 병원에게 필요한 마케팅 노하우는 무엇인지 발표하고 토론하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특히 네트워크 병원의 물량 공세에서 1인 병원들은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병원을 알릴 수 ...

www.medicalaesthetic.co.kr


병원 마케팅 고수들이 모여, 정말 병원에게 필요한 마케팅 노하우는 무엇인지 발표하고 토론하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특히 네트워크 병원의 물량 공세에서 1인 병원들은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병원을 알릴 수 있을지 탐색해봅니다.



솔타메디칼코리아 한상진 대표, 땡큐성형외과 김재홍 이사, Mar&C 전선영 대표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세 분이 발표와 토론을 맡았습니다.



YouTube,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의 출현으로 인해 광고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마케팅 예산이 제한된 병원이 효과적인 광고 믹스를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전문가들은 기본 웹사이트 제작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비용 효율적인 전략으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투자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광고 지출의 유연성이 주목되어 맞춤형 예산 할당이 가능합니다. YouTube는 환자 참여의 잠재력 때문에 권장됩니다.



병원 소유자는 잠재적인 환자와의 신뢰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자체 콘텐츠를 만들고 편집할 것을 제안하고 이러한 헌신과 노력은 제한된 재정 자원으로도 환자를 유치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병원블로그마케팅

#병원블로그

#피부과마케팅

#메디칼에스테틱스강의

#병원블로그마케팅

#병원블로그